본문 바로가기

메세지/2013년여름훈련

11주 노아 - 시대를 전환할 수 있는 생활과 일

주제

노아 - 시대를 전환할 수 있는 생활과 일

 

노아의 생활은 시대를 전환하는 생활이었다.

 

창세기 6장7절~9절

 

여호와께서 말씀하셨다. " 내가 창조한 사람을 이 지면에서 쓸어 버리겠다. ... 왜냐하면 내가 그것들을 만든 것이 후회스럽기 때문이다." 그러나 노아는 여호와 앞에 은총을 입었다. 노아의 계보는 이러하다. 노아는 그 세대 가운데 의롭고 나무랄 데 없는 사람이었다. 노아는 하나님과 동행하였다.

 

 

아멘 ^^